‘의리남’ 강하늘, ‘펀치’ 특별 출연컷 공개… 이영은 ‘맞선남’으로 등장

입력 2014-12-29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의리남’ 강하늘, ‘펀치’ 특별 출연컷 공개… 이영은 ‘맞선남’으로 등장

대세배우 강하늘이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김효언)에 특별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그동안 스케줄이 여의치 않아 출연이 불투명했던 강하늘은 SBS 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인연을 맺은 윤대영 촬영감독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바쁜 스케줄을 쪼개고 쪼개 촬영에 임한 것.

강하늘은 ‘펀치’에서 김래원(박정환 역)의 동생 이영은(현선 역)과 맞선을 보게 되는 후배 검사로 깜짝 등장하게 된다. 현선의 맞선은 뇌수술 실패로 시한부 판정을 받게 된 정환이 자신이 없을 세상에 엄마와 동생이 자신을 대신해 믿고 의지할 사람을 만들어줘야 한다는 생각으로 급하게 추진한 자리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강하늘과 이영은이 다소 어색한 자리지만 차분히 앉아 김래원의 이야기를 귀담아 듣는 장면과 촬영을 모두 마친 후 김래원, 김효언 PD, 윤대영 촬영감독, 이영은과 다정히 기념 촬영을 한 모습이 담겨 있다.

촬영감독의 부탁에 흔쾌히 촬영에 임한 강하늘은 맞선상대보다는 검찰의 실세인 그의 오빠 정환에게 더 점수를 얻고자 하는 야망의 검사를 훌륭히 소화해내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을 집필한 박경수 작가 특유의 탄탄한 스토리와 SBS 이명우PD의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펀치‘는 29일 밤 방송될 5회 예고에서 이태준(조재현 분), 이태섭(이기영 분) 형제를 막후에서 움직인 김회장에게 정환과 하경(김아중 분)이 비자금과 관련된 진술을 받아내는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