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체에 ‘무한 애정’

입력 2015-01-31 15: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체에 ‘무한 애정’

배우 손호준이 강아지 산체에 마음을 빼앗겨 화제를 낳았다.

지난 3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에 손호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호준은 산체와의 첫 만남에서 애교를 보자 뽀뽀를 하며 격한 애정을 표현했다. 산체 역시 손호준에게 적극적으로 안기며 손호준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이후 손호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오늘 누구와 잘 거냐"는 질문에 "산체"라고 대답했다. 이어 친구이자 배우인 유연석과 산체 가운데 누가 더 좋냐고 묻자 손호준은 한참을 생각한 후 "그게 고민이긴 한데 (유)연석이는 산체만큼 애교가 없다"고 밝혔다.

또한 손호준은 배우 유해진과의 대화 도중에 "산체에게 휴대전화를 사주고 연락처를 물어보고 싶다"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선 어촌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누리꾼들은 방송에 대해 "산체가 장모치와와구나"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 장모치와와, 둘이 잘 어울려"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 장모치와와 처음부터 같이했어도 재미있었을 듯"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 장모치와와 기르고 싶다" "산체 정말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