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진짜이길 기도 좀 해봐”

입력 2015-02-19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진짜이길 기도 좀 해봐”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은경 임창정 열애설이 인터넷에 화제인 가운데, 과거 열애설 발언이 화제다.

18일 한 매체는 "임창정과 임은경은 11살의 나이차에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중순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함께 영화에 출연하면서 관계가 더욱 가까워졌다.

과거 임창정은 "최근 지인의 모임에서 만남 30대 일반인 여성과 핑크빛 열애 중이다"는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 시 임창정 소속사 측은 "제주도에서 지인들 여럿과 골프모임을 가졌고 그 자리에서 오해가 불거진 것 같다"며 "다음달 목표로 준비 중인 새 앨범과 영화 '치외법권' 촬영을 앞두고 의도치 않게 노이즈 마케팅을 해주신 기자님 감사하다"고 열애를 부인했다.

이어 임창정은 "빨리 대응하면 실검에도 못 오르는 것 아니냐"며 "이틀은 가야 체면이 서는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창정은 자신의 팬 커뮤니티에도 ‘재치있는’ 게시글을 남겼다. 그는 "진짜길 기도 좀 해줘라 이것들아"라며 "기자한테 흘린 지인 누군지 알겠는데 좀 더 알아보지 어설퍼"라고 대응했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아 너무 웃겨"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재밌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이번에도 글 부탁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사진=임창정 임은경 열애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