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서강준 “내 외모? 10점 만점에 6점” 김주혁 발끈

입력 2015-06-04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서강준이 자신의 외모에 대해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서강준은 4일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 제작보고회에서 인기 비결을 묻는 말에 “외모만은 아닌 것 같다. 이성이 나에게 매력을 느끼는 부분이 있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그는 자신의 외모를 10점 만점에 6.5점으로 평가했다. 이에 김주혁은 “네가 그렇게 하면 우리는 몇 점이냐”며 스스로 2점을 줬다.

옆에 있던 조달환은 ‘제로’를 택했다. 그는 “이성에게 인기 있던 때가 없다. 나는 정말 노력해야 인기 있었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박서준은 스스로 6점을 매겼다. 결과적으로 서강준이 외모로 가장 고득점자가 돼 웃음을 자아냈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되는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물.

앤티크 가구 전문점 마마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여주인공 이수는 한효주가 열연했다. 그와 사랑에 빠지는 우진 역은 김대명을 비롯해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그리고 유연석 등이 21인 1역으로 함께 소화했다.

‘뷰티 인사이드’의 메가폰은 비주얼 아티스트 백감독이 잡았다. 그는 1990년대부터 자동차, 전자, 통신 등 TV CF 등 광고계에서 뛰어난 연출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뮤직비디오부터 디자인 그리고 캘리그라피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백감독이 연출한 ‘뷰티 인사이드’는 7월 2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