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예인, 15kg감량 성공 ‘몰라보겠어’

입력 2015-06-04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의 예인이 폭풍 감량 후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오는 9일 컴백을 앞둔 멜로디데이의 예인은 15kg 감량에 성공하면서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에서 늘씬하고 여성스러워진 외모로 성숙미를 드러내고 있다.

예인은 최근 온라인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내 ‘최군 TV’에 출연해 “저희 멤버들이 보시다시피 너무 말랐다. 그런데 저는 좀 고무줄이었다. 인간적인 몸이었다”며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특히 예인은 흑역사라는 멤버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7월 KBS ‘불후의 명곡’ 출연 당시를 언급하며 “가장 많이 쪘을 때는 솔직하게 말해서 62kg까지 쪘었다. '불후의 명곡' 때 살벌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지금은 석 달만에 168cm에 47kg까지 감량에 성공했다”며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예인은 멜로디데이의 멤버로 활동에 앞서 성우 안지환의 딸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에는 tvN ‘고교처세왕’에서 이빛나 역으로 첫 연기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

한편 예인이 속한 멜로디데이는 오는 9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미(#LoveMe)’를 발매하고 올해 첫 컴백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