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빠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너를 사랑한 시간’ 추수현의 촬영 스틸 컷을 2일 오전 공개했다.
이 작품에서 추수현은 기존의 보이시한 이미지를 벗고 사랑스런 캐릭터로 변신하여 상큼한 짝사랑녀로 열연하고 있으며 하지원(오하나 역)을 긴장시킬 만큼 풋풋한 20대 여성을 보여주고 있다.
추수현은 첫 등장부터 어리버리하고 풋풋한 새내기 승무원을 그려내 이진욱(최원 역)의 시선을 끌었으며 당돌하면서 적극적인 대시로 “오빠”라 부르며 무뚝뚝하던 이진욱을 웃게 만들어 거부할 수 없는 애교를 선보여 주목 받았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상태로 지내온 하지원과 이진욱이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을 그려내며, 추수현은 이진욱과 같은 항공사 직원으로 등장해 두 남녀 사이에서 더 큰 자극제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
한편 추수현은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 이진욱을 향해 또 다른 애교를 보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았으며 하지원 앞에서 “오빠, 흑기사 돼줄 거죠?”라고 말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수현과 하지원, 이진욱, 윤균상이 출연하는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은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SBS ‘너를 사랑한 시간’, 뽀빠이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