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 ‘라디오스타’ 출연 없이도 검색어 순위에… 이유는?

입력 2015-07-16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려욱

슈퍼주니어 려욱이 ‘라디오스타’ 출연 없이도 화제가 됐다.

1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슈퍼주니어 멤버 희철, 시원, 이특, 은혁, 동해, 예성이 출연해 ‘슈퍼주니어-나쁜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려욱은 ‘라디오스타’ 슈퍼주니어 특집 편에 출연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그러나 15일 밤부터 16일 오전 현재까지 려욱의 이름은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등에 오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려욱은 자신의 트위터에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이후 소감을 밝혔다.

려욱은 “스페셜 앨범 준비하면서 콘서트 준비하면서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하고, 라디오하면서 엔터K하고”라며 자신의 스케줄을 언급했다.

이어 “‘라디오스타’도 나가고 싶었지만 형들 얘기로 이렇게 출연한 게 기쁘고 고맙네요. Devil 많이 사랑해주세요. 려욱의 20대 마지막 슈주앨범입니다. 굿밤”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최시원은 려욱과의 관계를 언급해 주목을 받았다. 그는 유일하게 싸운 려욱과의 에피소드를 전하고 자신과 맞지 않는 타입이라고 고백했다.

또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시종일관 려욱 성대모사를 해 려욱은 출연 없이도 남다른 존재감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신곡 ‘Devil’을 내놓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려욱, 슈퍼주니어 려욱, 슈퍼주니어 려욱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