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주원-김태희, 신분차이 드러난 2차 포스터 전격 공개

입력 2015-07-28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새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주원과 김태희의 신분차이가 드러난 2차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8월 5일 첫 방송되는 ‘용팔이’는 ‘장소불문, 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

방송을 앞둔 현재 1차 티저포스터와 1, 2차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주원과 김태희가 담긴 메인포스터가 그 위용을 드러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포스터는 핵심 컨셉인 ‘시선’과 ‘분할’을 염두해두고 제작되었다. 우선 태현의 경우 위를 향한 욕망을 드러내면서 고개를 치켜들고 있고, 여진의 경우 고민에 빠진 모습을 담아 아래로 내려다 보고 있다. 이는 두 인물간에 확연한 계급차이가 있음을 단적으로 표현해놓은 것.

특히 여기에다 등을 맞댄 듯한 이들을 도시의 빌딩숲이 갈라놓으면서 현실적으로 둘의 사랑이 이뤄지기 힘든 점도 암시해놓은 것이다.

이번 포스터 또한 할리우드 영화 ‘아이언맨’과 ‘300’, 그리고 드라마 ‘떴다 패밀리’에 참여했던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동호 대표가 오진석 감독의 ‘용팔이’ 팀에게 힘을 더하기 위해 작업에 나서기도 했다.

‘용팔이’의 한 관계자는 “이번 ‘용팔이’ 2차 포스터는 통해 두 주인공인 태현과 여진의 서로 다른 신분과 환경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다”며 “과연 이 둘이 어떻게 만나게 되고 어떤 에피소드를 그려가면서 인연을 맺어가게 될런지 본방송으로 기대해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용팔이’는 주원과 김태희, 조현재, 채정안, 정웅인, 안세하, 송경철, 스테파니 리, 김미경, 문지인, 박혜수, 정석용, 장광 등 명품연기자들이 출연해 수목극 1위 자리를 이어간다. 8월 5일 수요일 밤 10시 첫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