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고추아가씨 ‘9대 복면가왕’ 등극…노래왕 퉁키 이정 1표차로 ‘초박빙 승부’ 어머나 세상에

입력 2015-08-02 2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9대 복면가왕’ 등극…노래왕 퉁키 이정 1표차로 ‘초박빙 승부’ 어머나 세상에

새로운 ‘복면가왕’이 탄생했다. 9대 ‘복면가왕’에 고추아가씨가 등극했다.

2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기존 가왕 노래왕 퉁키와 인생직진 신호등, 마실나온 솜사탕, 매운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 웃는 얼굴에 수박씨가 가왕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쳤다.

이날 고추아가씨는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 김추자의 ‘님은 먼 곳에’를 부르며 가왕 후부에 올랐다.

8대 가왕 퉁키는 가수 이수영의 ‘I Believe’ 선곡, 한국적 멜로디와 개성있는 목소리의 절묘한 조화를 선보였다.

하지만 퉁키는 목상태가 좋지 않은 듯 고음 등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윤일상은 퉁키 무대를 본 후 “노래 연습을 너무 했다. 목이 갔다. 부담감이 엿보이는 무대였다”고 말했다. 김현철 역시 “부담감을 너무 가진 것 같다”고 퉁키 무대를 평했다.

승부는 한 표차로 갈렸다. 50표를 획득한 고추아가씨는 49표를 얻은 퉁키를 누르고 9대 ‘복면가왕’ 자리에 올랐다.

퉁키는 가면을 벗었고, 정체는 가수 이정으로 드러났다.

이정은 “만감이 교차한다. 저 위에 올라가 있는데 떨리고 목이 잠기더라. ‘복면가왕’을 통해 많이 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에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대박”,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요즘 계속 소름 행진”,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멋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진짜 이 프로그램 미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사진=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방송캡처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사진=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방송캡처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