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 화려한 마무리

입력 2015-08-10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픽하이가 9일 공연을 끝으로 올 여름 진행한 소극장 콘서트 ‘현재 상영중’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7월 31일부터 8월 2일, 또 8월 7일부터 9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6일간 총 8회로 개최된 에픽하이 콘서트는 ‘액션, 휴먼, 멜로, 공포, SF, 에로’ 등 6가지 테마 중 관객들이 보고싶은 공연을 직접 선정, 관람할 수 있는 ‘관객 선택형 콘서트’로 화제를 모았다. 이같은 화제 덕분에 8회 공연이 모두 매진되면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회마다 깜짝 게스트가 출연,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박재범, 로꼬, 지누션, 범키, 자이언티, 송민호, 지코,바비, 비아이, 윤하 등 화려한 게스트가 에픽하이와 함께했다. 아내인 강혜정, 딸 이하루를 비롯해 배우 백진희, 모델 강승현,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이하이, 악동뮤지션, 위너, 아이콘, 산다라박 등이 공연장을 찾아 에픽하이를 응원했다.

9일 마지막 공연에서 에픽하이는 북미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꽃 같은 힙합’ 을 상영,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하는 영상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어 ‘FLY’와 ‘부르즈할리파’로 콘서트 포문을 열었고 초반부터 열정적인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6가지 테마 중 공포 테마가 8회, 에로 테마가 6회 선택됨으로써 가장 인기 많은 1,2위 테마를 차지한 가운데 9일 마지막 공연 테마는 공포, 액션, SF로 선정됐다. 에픽하이는 각 테마마다 특유의 유머코드를 담은 재미있는 영상으로 관객들을 웃겼고 ‘FAN’, ‘악당’, ‘LOVE LOVE LOVE, ‘우산’ 등 히트곡들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에픽하이는 화려하면서도 노련한 무대매너로 스탠딩석은 물론 2층 좌석 관객들까지 열광시켰으며 관객들은 랩까지 모두 따라하며 공연을 즐겼다.

공연이 끝난 후에도 관객들은 ‘행복’이라고 연호하며 앙코르 무대를 요청했고 에픽하이는 다시 등장, ‘BORN HATER’와 ‘사진첩’, ‘DON’T HATE ME’ 무대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관객들과 호흡했다. 그리고 앙코르 무대에는 콘서트 굿즈를 관객들에게 던지는 이벤트로 더욱 분위기를 달궜다. 에픽하이는 “여러분이 주연이고 여러분이 함께 만드는 공연” 이라고 말하며 공연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에픽하이는 마지막 공연 인사 중 “연말에 만나요”를 외쳐 관객들을 열광시켰으며 2016년 ‘현재 상영중 2탄’이 돌아올 것임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