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형돈이와 대준이 피처링 이용권 걸고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

입력 2015-08-12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더걸스와 힙합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의 컬레버레이션이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I Feel You'로 음원차트를 강타한 원더걸스가 출연한다.

3년 2개월 만에 4인조로 돌아온 원더걸스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대표 코너 '랜덤 플레이 댄스'를 함께 했는데, 그간 멤버 변화와 공백기가 길었던 만큼 멤버들 모두 실수를 연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오랜만에 원더걸스 멤버로 합류한 선미는 시작부터 혼란에 빠져 MC정형돈과 데프콘의 집중 마크를 당해야만 했다.

이어 집단 멘붕 상태에 빠진 원더걸스에게 MC정형돈은 “'랜덤 플레이 댄스'를 성공하면 모든 소원을 들어주겠다”며 당당하게 선언했고, 예은은 ‘형돈이와 대준이 피처링 이용권’을 원한다고 말해 두MC의 의아함을 자아냈다.

결국 ‘형돈이와 대준이 피처링 이용권’을 비롯해 많은 상품을 걸고 시작한 원더걸스의 랜덤 플레이 댄스는 새로운 ‘안무구멍’으로 등극한 선미의 대 활약으로 역대급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형돈이와 대준이 피처링 이용권’을 향한 원더걸스의 열혈 '랜덤 플레이 댄스' 현장은 오는 12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