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백지영 “이승철 부재, 느껴질 때 있다”

입력 2015-08-18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7’ 백지영 “이승철 부재, 느껴질 때 있다”

‘슈퍼스타K7’ 백지영이 이승철 심사위원의 부재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오전 10시 서울 CJ E&M센터 1층 탤런트홀에서 Mnet ‘슈퍼스타K7’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슈퍼스타K7’ 백지영 심사위원은 이승철의 부재에 대해 “이승철 씨가 없는 이 상황이 낯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저는 지난 시즌부터 참가했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제가 체감하는 것과 비슷할까 싶지만, 부재가 느껴질 때도 있다”며 “이승철 씨 같은 경우 참가자들을 위해 굉장히 공격적으로 말씀을 해주셨고,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순수한 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대신 깊은 서브텍스트를 가지고 있는 독설을 성시경 씨가 몇 번 해주셨다”면서도 “이승철 씨 자리가 심사의 ‘축’이었기 때문에 심사하면서 저희도 (빈자리를) 느끼고 있고, ‘승철 오빠라면 뭐라고 해줬을까’ 생각하기도 했다. 그 자리를 저희가 매워가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에 성시경은 “저희는 윤종신 씨의 빈자리가 더 크게 느껴진다”고 이날 스케줄 때문에 참가하지 못한 윤종신 심사위원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스타K’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신인가수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 심사위원으로는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 성시경이 참여한다. 20일 오후 11 첫 방송된다.

사진│동아닷컴DB, ‘슈퍼스타K7’ 백지영 ‘슈퍼스타K7’ 백지영 ‘슈퍼스타K7’ 백지영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