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길민세, 넥센 퇴출 이유? 과거 SNS 살펴보니… ‘경악’

입력 2015-08-21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7’ 길민세, 넥센 퇴출 이유? 과거 SNS 살펴보니… ‘경악’

슈퍼스타K7 길민세

전직 야구선수 길민세가 ‘슈스케7’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과거 행적이 화제다.

고등학교 재학 시절 길민세는 당시 유행하던 채팅 앱 하이데어를 이용해 소속팀 감독을 향해 “시합 전에 러닝을 시킨다. 머리 박고, 우리 팀 잘 돌아간다” 등의 불만 가득한 글을 게재했다.

지난 2011년 길민세가 올린 ‘엉덩이 체벌 인증’ 사진도 역시 눈길을 끈다. 그는 “오늘 코치님한테 xx맞음”이란 글과 함께 이 글을 올렸다.

또한, “야구 팬 분들! 문란한 게 죄예요? 술 먹는 게 죄예요? 이 나이에 놀고 싶은 거 당연한 거 아니에요?”라는 글을 남겨 비난을 받기도 했다.

길민세는 지난 2012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에 입단했지만 결국 잦은 SNS 논란으로 ‘2013년 보류선수 명단’에서 제외되며 팀에서 방출됐다.

한편 20일 방영된 Mnet ‘슈퍼스타K7’에 출연한 길민세는 “부상도 겹쳤고 안 좋은 일이 많았다. 사고치고 딴 짓하고 그랬다. 길민세 멘탈이라고 연관검색어도 있다”며 “내가 과거에 한 일이 후회된다”고 오열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슈퍼스타K7 길민세, 슈퍼스타K7 길민세, 슈퍼스타K7 길민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