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재 오빠’ 공유, 촬영장 모습 공개…로맨틱함 물씬

입력 2015-08-24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공재 오빠’ 공유, 촬영장 모습 공개…로맨틱함 물씬

‘공공재’ 공유의 촬영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매니지먼트 숲은 퍼시스의 가정용 가구 브랜드 ‘일룸’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유의 촬영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수 개월간 영화 ‘부산행’ 촬영으로 쉴 틈 없는 일정을 이어가며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공유는 훈훈한 청년미를 발산하고 있다.

‘사랑하는 이를 위해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한 공유는 이날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를 매치해 훈훈함을 더했다. 작은 얼굴, 큰 키, 완벽한 비율까지 공유의 흠잡을 곳 없는 전신 모습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게 만든다. 특히 누군가를 향해 활짝 웃는 공유의 장난스러움과 행복함이 가득한 미소는 지켜보는 여성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공유는 전도연과 함께 눈 덮인 핀란드에서 금지된 사랑에 빠지는 이윤기 감독의 정통 멜로 영화 ‘남과여’ 개봉을 하반기에 앞두고 있다. 또한 최근 연상호 감독의 영화 ‘부산행’ 촬영을 끝마친 공유는 잠시 휴식을 취한 뒤 10월 중순부터 김지운 감독의 영화 ‘밀정’ 촬영에 나서며 배우 송강호와 첫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년에는 스크린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장르와 소재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공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라 점점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