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조현영, 황홀한 11자 복근… "박두식, 내가 안 섹시해?"

입력 2015-09-01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조현영, 황홀한 11자 복근… "박두식, 내가 안 섹시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조현영의 뒷모습이 화제다.

조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금엔 데드리프트”라는 글과 함께 바벨을 들고 데드리프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조현영은 완벽한 자세로 운동을 하며 탄탄한 보디라인을 뽐냈다.

앞서 조현영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에 출연하기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민낯으로 포니테일을 한 채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한 적도 있다. 특히 사진 속 조현영의 잘록한 개미허리와 11자 명품 복근이 인상적이다.

한편, 조현영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에서 박두식과 취중 키스해 화제를 낳았다.

이날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에서 조현영은 박선호에게 퇴짜 맞은 뒤 박두식을 술자리로 불러내 함께 술을 마셨다.

이후 술에 취한 조현영은 박선호에게 퇴짜를 맞은 것에 분통을 터뜨리며 “내가 안 예뻐? 내가 얼마나 섹시한데”라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고, 춤을 추다가 계단에서 발을 헛디뎠다.

이때 넘어지던 조현영을 박두식이 잡았고, 눈이 마주친 두 사람은 이내 격정적인 키스를 나눠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조현영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