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연필, 라미란 or 소냐?…소냐 "재밌네" 반응, 무슨 의미?

입력 2015-09-14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연필, 라미란 or 소냐?…소냐 "재밌네" 반응, 무슨 의미?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이하 연필)가 '네가 가라 하와이'(이하 하와이)를 제치고 복면가왕 새 왕좌에 등극한 가운데, 배우 라미란이 '연필'이 아니냐는 추측이 우세하다.

하지만 그 와중에서도 누리꾼들은 가수 자두, 소냐, 개그우먼 이수지, 김영애, 심진아 등을 '연필' 후보로 꼽고 있다.

이에 소냐는 복면가왕 방송이 나간 후 자신의 트위터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려 그 배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배우 라미란이 과거 방송에서 보여준 놀라운 가창력을 근거로 '복면가왕 연필' 후보 1순위로 라미란을 선정했다.

라미란은 과거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BMK의 ‘물들어’를 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라미란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노래를 소화해냈고, 무대를 내려오면서 “노래방에 에코가 없다”며 여유로운 농담까지 던지기도 했다.

또 13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연예인 판정단으로 참석한 이청아는 “연필의 정체로 의심가는 사람이 있다. 굉장히 특이한 성을 가지고 있다. 라 씨다”라며 “라미란 선배님이신 것 같다. 노래를 굉장히 잘 하시고 끼가 넘치는 분이다”라고 예측했다.

이어 이청아는 “무대 뒤로 들어갈 때의 교태가 라미란 선배님의 모습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연필'과 '하와이'의 가왕 쟁탈전이 벌어졌다.

이날 '하와이'는 유재석-이적의 '말하는 대로'를 선곡했지만 '연필'에 아쉽게 패해 가왕 자리를 물려줬다. 복면을 벗고 얼굴을 드러낸 '하와이'는 예상대로 뮤지컬가수 홍지민이었다.

'연필'은 새 복면가왕에 등극한 직후 "내가 무대 위에서 많이 까불었지만 솔직히 대기실이랑 무대 뒤에서는 계속 아파서 화장실을 왔다 갔다 했다"면서 "그런 모습은 보여드리기 싫어 노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