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난 참 무심한 아빠” 심경 고백하더니…두 딸 나이 헷갈려 ‘폭소’

입력 2015-09-16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셰프끼리’ 최현석 셰프가 이탈리아 여행에서 심경 고백을 한다.

1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셰프끼리’에서는 최현석과 오세득, 정창욱과 임기학이 서로 짝을 지어 각각의 콘셉트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셰프계의 ‘톰과 제리’로 불릴 만큼 절친한 최현석과 오세득의 ‘볼로냐’ 여행기가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예정.

볼로냐 지역으로 이동 하던 두 사람은 셰프로서 빡빡한 스케줄에 대해 이야기를 이어갔다. 급 센치함에 빠진 오세득은 “쉬는 날 누가 개인적으로 부탁이 들어오면 안 나가요?”라고 물었다.

이에 최현석은 “당연히 나간다. 요리사들이 그래서 제대로 쉬는 날이 없다. 물론 오시는 분들께 내 요리를 대접한다는 것이 기분 좋은 일이긴 하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줄어드는 건 슬픈 점이다”라고 씁쓸하게 답했다.

이어 그는 “올해 3월에는 가족여행 비행기 표까지 끊어놨다가 취소했다"며 “나는 참 무심한 아빠였다"고 고백했다. 또 아이들이 많이 컸는데 내 기억 속에 딸들의 모습은 10년여 전에 멈춰있는 거 같다”라고 가족에게 미안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최현석은 오세득이 “딸들은 몇 살이에요?”라는 질문에 조금 전의 센치한 모습과는 달리 당황한 표정으로 두 딸의 나이를 헷갈려 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셰프 4인방의 ‘꿀케미’가 흥미를 더하는 ‘셰프끼리’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플러스 ‘셰프끼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