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오늘 2번째 생방송… 트리뷰트 미션으로 채운다

입력 2015-10-22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7’ 오늘 2번째 생방송… 트리뷰트 미션으로 채운다

Mnet ‘슈퍼스타K7’ 두 번째 생방송에서 TOP8이 ‘트리뷰트’ 미션으로 무대를 꾸민다.

‘트리뷰트’ 미션은 국내외 레전드로 기억되는 아티스트들의 명곡으로 꾸며지는 만큼 시청자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트리뷰트’ 미션은 TOP8이 평소 좋아하고 존경하는 아티스트와 곡으로 꾸며지는데, 방송에 앞서 TOP 8 중 세 팀의 선곡이 선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선곡을 살펴보면 지난 첫 생방송에서 태양의 ‘나만 바라봐’로 몰입도 있는 무대를 선보인 음악 천재 자밀킴이 故 마이클 잭슨의 ‘Billie Jean’을 선곡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특유의 깊은 보이스로 감성 충만한 무대를 만들어내는 클라라 홍은 故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로, 명품 저음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이요한은 故 김현식의 ‘떠나가 버렸네’로 가을에 어울리는 라이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제작진은 “생방송 2라운드 ‘트리뷰트’ 미션에서는 TOP8 각자의 개성뿐 아니라 감성 포텐이 터지는 무대들이 펼쳐질 것이다. 가을밤에 잘 어울리는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7’ 두 번째 생방송 ‘트리뷰트’ 미션곡은 23일 정오에 엠넷닷컴을 통해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