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태욱 “채시라, 새 앨범 진정성 느껴진다고 칭찬하더라”

입력 2015-11-02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태욱이 채시라가 새 앨범에 대해 칭찬했다고 전했다.

2일 김태욱은 서울 서교동 롤링홀에서 11년 만에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김태욱은 채시라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예전에 했던 노래들 보다는 진정성이 느껴진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는 노래인 것 같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데모곡 만으로도 이슈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김태욱의 마음에는 그대가 살고 있나봐'는 정통 발라드로 로커 출신 김태욱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애절함을 담아 심금을 울린다는 네티즌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아이패밀리SC의 작곡가 출신 직원 이종현이 작곡하고 김태욱이 직접 작사하여 사장과 직원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곡으로 화제다.

특히 ‘김태욱의 마음에는 그대가 살고 있나봐’는 이종현 씨가 지난 19일 한 매체에 기고중인 ‘미생이 쓰는 칼럼’을 통해 유튜브에 올린 데모곡이 네티즌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바 있다.

한편 김태욱은 1991년 가수로 데뷔해 ‘개꿈’으로 인기를 모으며 다섯 장의 앨범을 냈으나 2000년 성대 신경마비 장애 판정을 받고 가요계를 잠정 은퇴했다. 이후 배우 채시라와 결혼, 2001년에 결혼 서비스 업체인 아이웨딩네트웍스 대표이사에 취임, 웨딩 사업가로 크게 성공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