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이홍기 솔로앨범 뮤비 여주인공

입력 2015-11-06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의 첫 솔로앨범 뮤직비디오에 박신혜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홍기와 박신혜는 2009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함께 출연하며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6년 만에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한번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

깊은 눈빛과 섬세한 연기로 국내외에서 뜨겁게 사랑받는 박신혜는 바쁜 일정 가운데에도 이홍기의 지원요청에 흔쾌히 출연을 약속, 9년 만에 솔로로 나서는 이홍기에게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한류 열풍을 몰고 온 ‘미남이시네요’ 이후 6년 만에 호흡을 맞추는 매력적인 두 사람의 협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홍기의 이번 솔로 앨범은 특유의 애절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살린 발라드로 그가 가진 솔로로서의 능력을 발휘하며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 발돋움 할 예정이다.

이홍기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백년의 신부’ ‘모던파머’ 등의 OST 작업에 다수 참여하며 ‘믿고 듣는 명품 보컬 이홍기’라는 타이틀을 완성했다. 또 최근 가수 임재범의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에 참여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한편 이홍기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티저페이지(http://fncent.com/LEEHONGGI)는 9일 0시 문을 연다. 이홍기는 11월 중순 첫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