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태쁘’ 박혁권, 비밀스러운 메이크업 현장 공개

입력 2015-11-29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육룡이 나르샤’ 박혁권의 비밀스러운 메이크업 현장이 공개됐다.

화려한 화장술과 다채로운 한복 패션, 반전의 검술 실력까지 SBS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천의 얼굴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박혁권의 미모 비결은 끊임없는 노력에 있었다.

뛰어난 검술 실력만큼이나 화장술도 남다른 전무후무한 무사 캐릭터 ‘길태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혁권의 비밀스러운 메이크업 현장이 포착됐다.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닌 듯, 자연스레 붓을 집어 든 길태미는 거울 속 제 모습을 꼼꼼히 확인하며 능숙하게 화장을 고쳐가고 있다.

‘길태쁘’라는 애칭이 꼭 어울리는 길태미의 아름다움과 카리스마가 빛나는 이 장면은 30일 방송될 ‘육룡이 나르샤’1 7회의 일부로, 꽃단장으로 출정 준비를 마친 길태미는 진정으로 목숨을 건 혈투에 나서게 된다.

홍인방(전노민 분)의 역모 사건이 조작으로 밝혀지고 해동갑족이 방원(유아인 분)의 손을 들어줌에 따라 권력의 향방이 또 한 번 바뀐 상황에서 길태미의 혈투는 17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핵심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에 제작진은 “길태미는 화장과 장신구를 즐기는 등 여성적인 면이 있지만, 내면엔 그 누구보다 무사다움을 지니고 살아가는 삼한 제일검.”이라고 소개하며 “박혁권이기에 극과 극을 오가는 길태미 캐릭터가 더욱 매력적이고 생명력 넘치는 인물로 그려질 수 있었다. 어떠한 순간에도 무사로서의 모습을 잃지 않을 길태미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사의 검, 화장 붓과 함께라면 두려울 것이 없는 길태미의 활약상이 담길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 17회는 오는 30일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육룡이 나르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