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빅뱅 태양, 돌직구 수상소감 화제 “함께 축하해주는 동료들 보이지 않아 아쉽다”

입력 2015-12-03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마’ 빅뱅 태양, 돌직구 수상소감 화제 “함께 축하해주는 동료들 보이지 않아 아쉽다”

‘마마’에서 빅뱅 멤버 태양이 남긴 수상소감이 화제다.

2일 오후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2015 마마(MAMA, Mnet Asian Music Awards)’가 개최됐다.

이날 마마에서는 빅뱅이 올해의 가수상을 받았다. 빅뱅 태양은 “가수로 데뷔한 지 10년이 된다. 어떤 상황에서도 끝까지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태양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하시는 프로듀서, 스태프들 덕분에 상을 받을 수 있었다. 감사드린다. 상에 걸 맞는 부끄럽지 않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특히 태양은 “이번 해를 끝으로 빅뱅 다섯 명이 마마 무대에 오르는 것은 오랜 기간 힘들 것 같다. 마마를 통해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말하며 “마마 무대에서 선후배 가수들이 함께 즐겼으면 좋겠는데 빅뱅의 수상을 남아서 함께 축하해주는 동료들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서로의 무대에 함께 호응하면 좋을 것 같다. 그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다”고 털어놔 눈길을 샀다.

한편 ‘마마’ 시상식에서 빅뱅이 수상을 하던 중 동료 가수들이 축하하며 자리를 지키지 않고 현장에서 바로 떠나는 장면이 포착돼 논란이 됐다.

동아닷컴 권용은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