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무한도전 엑스포’ 개막 소감 전해 “얼떨떨하다. 꿈이 이루어진 기분”

입력 2015-12-17 11: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재석, ‘무한도전 엑스포’ 개막 소감 전해 “얼떨떨하다. 꿈이 이루어진 기분”

유재석이 ‘무한도전 엑스포’ 개막 소감을 전했다.

17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 전시장 2A홀에서는 ‘무한도전 엑스포’ 개막식이 진행됐다.

이날 유재석은 “무엇보다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유재석은 “하하와 광희의 가을 기획전 아이디어가 이렇게 현실이 될 줄 몰랐다. 얼떨떨한 기분이다”라며 “경기도지사, MBC 부사장님 등 귀빈들이 모인 가운데 테이프 커팅식까지 해서 이게 무슨 일인가 싶고 꿈이 이루어진 것 같은 느낌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체험전을 통해 ‘무한도전’ 10년의 과거 일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뜻 깊다. 내용상 아쉽다고 느낄 수 있을 수도 있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준비한 행사이다. 이제 1회이니 더 잘 나아갈 수 있도록 기대 많이 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무한도전 엑스포’는 MBC ‘무한도전’ 멤버 하하와 광희가 기획한 프로젝트로 ‘무한도전’ 10주년을 기념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시작했으며,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권용은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