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톰 하디만 보이나요?

입력 2015-12-17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할리우드 차세대 배우 돔놀 글리슨과 윌 폴터가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골든글로브 주요 4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201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가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신예 돔놀 글리슨과 윌 폴터의 출연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는 아직 개척되지 않은 19세기 미국 서부의 사냥꾼 ‘휴 글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동료 ‘존 피츠제럴드’(톰 하디)에게 버려진 후, 자신을 배신한 동료에게 처절한 복수를 결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아일랜드 출신의 배우 돔놀 글리슨은 2013년 영화 ‘어바웃 타임’에서 ‘팀‘ 역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프랭크’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등에서 존재감 있는 캐릭터를 맡으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그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에서 인정 있고 현명한 리더 ‘헨리’ 역을 맡아 업그레이드 된 연기력을 선보인다.

‘휴 글래스’와 ‘존 피츠제럴드’가 몸 담고 있는 모피사냥꾼 무리의 리더 ‘헨리’는 무리를 위해 노력하는 리더로 많은 고뇌는 물론 부담감을 지니고 있는 인물. 돔놀 글리슨은 시간이 지날수록 성장해가고 거칠게 살아가는 모피사냥꾼 무리를 통솔하는 리더의 자질을 갖추게 되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돔놀 글리슨과 함께 눈길을 끄는 배우는 떠오르는 영국 배우 윌 폴터. 독특한 개성과 뛰어난 연기력의 배우 윌 폴터는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으로 데뷔, 천방지축 악동 ‘리 카터’ 역을 소화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메이즈 러너’에서 ‘갤리’ 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윌 폴터는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에서 ‘존 피츠제럴드’에 동조해 치명적인 부상을 입은 ‘휴 글래스’를 두고 간 후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브리저’역으로 분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다.

아버지처럼 따르던 ‘휴 글래스’가 곰에게 습격을 당한 후에도 곁에 남아있기로 한 ‘브리저’는 ‘존 피츠제럴드’의 극악무도한 계획에 그를 놓고 가게 되고, 이후 걱정과 불안에 휩싸이는 복잡한 감정의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처럼 영화를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할리우드의 차세대 스타들의 강한 존재감과 매력으로 무장한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는 알레한드로 G. 이냐리투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과 실화를 소재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 압도적인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할리우드 차세대 스타들의 강한 존재감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는 2016년 1월 14일 개봉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