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특별상 수상 “김상중에게 감사하다” [SBS연예대상]

입력 2015-12-30 2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것이 알고 싶다’, 특별상 수상 “김상중에게 감사하다” [SBS연예대상]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특별상 영광을 안았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 ‘2015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정철원 PD는 “올해 1000회를 맞게 됐다. 이 상은 제작진 뿐만 아니라 ‘그것이 알고싶다’를 1000회까지 만들어주신 선배, 동료, 후배 PD와 작가님들을 격려하는 상이라 생각한다”며 “‘연예대상’에서 상을 준다고 해서 어색하지 않겠냐고 했는데 막상 받으니 감사하다. ‘연기대상’이나 ‘가요대전’보다 훨씬 자연스러운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프로그램이 즐겁고 유쾌한 프로그램들 사이에서 저희 프로그램을 찾아주는 분들이 있다”며 “슬프고 무섭다고 하는 분도 있고, 때로는 암이 걸릴 정도로 화가 난다고 하면서도 기다려주시는 분들 때문에 1000회까지 왔다”고 말했다.

정 PD는 “불편한 내용도 시청자들에게 친숙하게 전달해주는 MC 김상중에게도 감사 인사 드린다”며 “프로그램이 불편해지더라도 앞으로 달려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경규와 전현무, 장예원이 공동 진행을 맡은 ‘2015 SBS 연기대상’에는 유재석, 김병만, 강호동, 이경규, 김구라 등 총 5명이 대상 후보에 올라 각축전을 벌인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