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서유리“축구스타 호날두 직접 만난 적 있다”셀카 공개

입력 2016-02-22 2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XTM <M16>의 MC 서유리가 세계적 축구스타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해 남자들의 부러움을 독차지했다.

22일(월) 밤 10시에 방송하는 XTM <M16>에서 MC 서유리가 남자들의 우상 호날두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XTM <M16>은 정영진, 허준, 이독실, 최성준 등 넓고 얕은 지식을 자랑하는 잡학다식한 패널들과 함께 대한민국 남성들의 지적 허영심을 채워줄 흥미진진한 토크 배틀을 벌이는 지식토크쇼. 22일(월) 방송되는 7화에서는 ‘솔로몬도 풀지 못할 사나이 최대 난제’를 주제로, 남자들끼리의 승부욕을 불태우는 사소하지만 지나칠 수 없는 난제들을 다룬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축구계의 넘버원 ‘호날두 대 메시’에 대해 다루며 토크배틀에 불을 붙일 예정. 호날두의 열혈 팬이라고 밝힌 서유리는 “스페인에 호날두를 보러 간 적이 있다. 연습장을 일주일 간 찾아갔다”고 말했다. 서유리는 이어 “호날두를 만나서 사인도 받고 셀카도 함께 찍었다. 연습장을 찾아오는 동양인이 우리밖에 없어서 눈에 띈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서유리는 직접 찍은 호날두의 사진과 사비 알론소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잡식남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날 ‘호날두 대 메시’를 주제로 붙은 토크 배틀에서 잡식남들은 호날두를 지지했다. 허준은 “축구 실력을 떠나 인기도 면에서는 호날두가 훨씬 압도적”이라며 “축구 선수 이름을 딴 아이들의 이름만 봐도 영국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했을 때 호날두가 10배 가까이 많다”고 말했다. 최성준 역시 “호날두가 잘생겼고 스타성도 크다”고 덧붙였다. 허준은 “호날두 대 메시로는 더 이상 싸울 것이 없다”며 잡식남들의 지지를 이끌어냈다.

7화에서는 이 외에도 ‘탕수육 부먹 대 찍먹’, ‘이성친구 가능 대 불가능’, ‘취업 대 창업’ 같은 일상 생활 속 난제들부터, ‘안락사 찬성 대 반대’ 같이 심도 있는 물음까지 짚어보며 시청자들의 지적호기심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던 XTM <M16>은 오는 3월 1일부터 화요일 밤 10시로 시간대를 옮겨 매주 화요일 밤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