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프로야구 SK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가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일(목)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오후2시 개시)에 다채로운 “어린이날” 행사를 실시한다.
오전 11시부터 1루 광장에서는 피카츄 모형의 대형 에어바운스(가로6m x세로 12m)가 운영되며 당일 경기 입장권을 소지한 어린이들이 피카츄의 배 속에서 덤블링 등을 할 수 있다. 오후 1시와 오후1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1루 광장 야외무대에서 “모두모두 쇼(MBC TV 애니메이션)” 공연이 인형극 형태로 20분간 진행된다.
오후 12시부터 SK와이번스 캐릭터(아테나, 와울)와 B tv 애니메이션 캐릭터(좀비덤, 놀이터구조대 뽀잉, 미앤마이 로봇, 레전드히어로, 모두모두 쇼)들이 치어리더와 함께 1루 광장과 야구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어린이들과 사진을 찍어주는 시간을 갖는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야구장 모든 출입구에서 어린이 관중을 대상으로 B tv 애니메이션 색칠북 4,000개를 나눠준다.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대표 설수진)에서는 오후 12시부터 1루 광장 등에서 관중들을 대상으로 리플렛을 나눠주는 등 홍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전 11시 50분에는 신재웅, 박정배, 전유수, 박민호가, 오후 12시 20분에는 최정, 박정권, 조동화, 박재상이 참여하는 선수단 사인회가 1루 광장 야외무대에서 각각 20분간 열린다. 참가 신청은 3일(화) 오전 10시부터 4일(수) 오후 6시까지 플레이 위드(Play With) 앱을 통해 150명을 선발한다.
오후 1시 30분부터 문승원, 김태훈, 박종훈, 최승준, 김재현, 최정민과 어린이 12명이 함께 하는 키즈 런 이벤트가 그라운드에서 열리고, 아테나 팀과 B tv 캐릭터 팀이 4인1조로 대형 바톤을 활용해 반환점을 도는 대형 바톤 릴레이(어린이 24명 참여)가 이어진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comeme33@nate.com)로 가능하며 참가 어린이의 성명, 연령, 성별, 보호자 성명 및 연락처를 기재해야 한다.
또한, 애국가는 인천 연수구 소재 선학유치원생 30명이 담당하고, 시구는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코스튬이 맡는다.
이밖에 경기 중에 다양한 어린이 대상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고, 경기 종료 후에는 빅보드를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인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가 30분 간 상영된다.
한편, 5월3일(화)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가수 지세희 씨(Mnet '보이스오브코리아 시즌1', JTBC ‘히든싱어4’ 출연)가 애국가를 열창하고, 시구,시타는 개그맨 이은형, 강재준 씨(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출연)가 맡는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