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DA:다] 강호동×이수근, 이젠 콤비라고 불러도 되죠?

입력 2016-06-23 22: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맨 이수근이 tvN ‘신서유기’, JTBC ‘아는 형님’에 이어 또 한 번 강호동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23일 동아닷컴의 취재 결과 이수근은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레슬링 편에 게스트로 출연해 강호동과 만난다.

이 보도가 사실로 확인되자 시청자들은 ‘예체능’에서 만난 강호동×이수근 콤비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동안 타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호흡을 예체능에서도 볼 수 있기 때문.

그동안 강호동과 이수근은 ‘신서유기’, ‘아는 형님’ 등에서 서로를 보완하며 콤비 플레이를 펼쳐왔다. ‘1박 2일’ 때부터 쌓아온 신뢰가 서로의 예능감을 끌어올리는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도 내고 있다.

특히 이수근의 재능은 강호동이 거친 모습을 보일 때 빛을 발한다. 복귀 후 그가 잃어버렸다고 지적 받아온 야성(野性)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는 셈이다.

또한 강호동 역시 이수근의 애드리브를 놓치지 않고 격려하며 형 노릇을 하고 있다. 복귀 후 주눅이 든 듯 한 모습을 보이던 그가 보여준 최근의 활약은 분명 강호동 덕이다.

이런 두 사람이 3년 만에 ‘예체능’에서 만난다. 유도, 배구 편을 통해 인기를 끌어올린 ‘예체능’ 팀은 강호동×이수근 조합의 혜택을 볼 수 있을까.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