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무성했던 바비 7일 솔로 출격 확정, 송민호과 격돌 ‘비주얼로 잡나’

입력 2016-09-02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 바비가 7일 솔로 출격 확정 소식을 알렸다.

2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 블로그에는 바비의 4번째 티저가 게재돼 눈길을 모았다.

해당 티저에는 ‘BOBBY=20160907’ 이라는 문구가 기재돼 있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바비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시크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레게 머리와 피어싱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한 바비는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바비의 솔로 출격 소문이 이미 몇 달 전부터 있었는데, 드디어 날짜가 확정된 것, 바비는 이미 지난 2014년, 특유의 그루브 넘치는 래핑과 압도적인 포스로 무대를 장악, ‘쇼미더머니3’ 최종 우승자로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바비의 터프하고 강렬한 랩 스타일과 무대 매너를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바비의 솔로 발표일이 긴장감을 만드는 이유는 지난 1일 형제그룹인 위너의 송민호가 단 하루 차이인 8일 솔로 출격을 예고했다는 점이다.

‘WIN’이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를 경쟁했던 만큼 위너와 아이콘은 데뷔 전부터 동료이자 경쟁 관계의 선상에 있었던 사이다. 9월 7일 바비 솔로에 이어 8일 송민호를 연이어 출격시키는 경우는 가요계에서도 파격적인 진행으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바비 7일 솔로 출격 확정. 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