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훈내 진동 프로가을男… 여심 강타 [화보]

입력 2016-09-12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유, 훈내 진동 프로가을男… 여심 강타

배우 공유의 여행화보가 공개됐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공개한 가을 화보에는 뉴질랜드 현지 친구들과 함께 리얼 어반 라이프(Real urban life)를 즐기는 공유의 여유로운 모습을 그대로 담겨 있다. 오클랜드 도심 속 노천 카페에서 한껏 여유를 즐기는가 하면 각양각색의 하이-테크 액티비티를 통해 여행의 새로운 의미를 찾는 콘셉트를 주제로 촬영됐다.

편안한 일상복 차림에도 여전히 훈훈한 청년미를 풍기는 공유는 현지 친구들과 내추럴한 모습으로 드론, 세그웨이, 호버보드,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테크니컬 액티비티를 즐길 때에는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모습을 보인다.

가을 볕 아래 도심을 배경으로 진행된 화보에서 공유는 다양한 기장의 사파리형 재킷을 활용해 레이어드룩으로 무심한 듯 캐쥬얼한 스타일링 컷에선 배우로서의 삶과 연기에 대해 진솔한 생각을 연구하는 공유의 여유로운 일상을 보여준다.





특히 차분한 모노톤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테디움 다운 점퍼, 스테디움 패딩 재킷, 항공 점퍼와 블루종 등 감성적인 가을에 적합한 스타일을 담아 냈다.

공유의 가을 화보는, 디스커버리 블로그와 SNS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