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산다라박 “MC햄버거 목소리, 실화입니까?” 감탄

입력 2017-07-16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산다라박 “MC햄버거 목소리, 실화입니까?” 감탄

산다라박이 MBC '복면가왕' 가왕 'MC 햄버거’의 가왕 방어전을 보고 놀라워했다.

16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첫 번째 가왕 방어전을 앞둔 ‘MC 햄버거’의 선곡이 공개된다. 섬세한 감성 발라드부터 경쾌한 댄스곡까지 아우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던 ‘MC 햄버거’가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이목을 끈다.

‘MC 햄버거’는 가왕 방어전을 앞두고 두 도전자들에게 “두 분 모두 가왕이 될 수 있는 분들이다” 라고 극찬하면서도 “저만의 스타일로 승부하겠다”라며 연승에 대한 굳은 의지를 밝혔다.

‘MC 햄버거’의 가왕 방어전 무대가 시작되자 모든 관객들은 일제히 동요했다. 판정단은 “끝까지 듣고 싶은 노래다”, “음악을 통째로 집어 삼킨 분이다” 등의 평을 전했고, 산다라박은 “이 목소리 실화냐”라며 감탄을 금치 못해 과연 ‘MC 햄버거’가 2연승을 위해 어떤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는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러나 ‘MC 햄버거’에게 맞서는 도전자 또한 “정평이 난 파워 보컬이다”, “극한을 시험한 메소드 무대다” 등 판정단들의 지지를 한 몸에 받은 실력파로 밝혀져, 초박빙 가왕전 결과에 주목이 쏠리고 있다.

‘MC 햄버거’의 첫 방어전 무대에서 왕좌를 지킬 수 있을지 그 결과는 16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 '복면가왕'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