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애플 크리스마스 콘서트 ‘은하’ 개최

입력 2019-10-30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쏜애플 크리스마스 콘서트 ‘은하’ 개최

이번 콘서트는 올해 7월 3년 만에 발표한 3번째 정규 앨범 ‘계몽’의 타이틀곡 ‘은하’를 내세울 만큼 해당 앨범의 라이브와 함께 그동안의 쏜애플의 히트곡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역대급 특수효과와 함께 화려한 영상과 조명 등이 이번 공연에서 어떤 조화를 이루어내며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킬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2015년 인디 밴드들에게 상징적 공연장인 YES24 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의 단독 콘서트를 완전 매진시키며 이후 홍대씬 최고의 티켓파워를 가진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후에도 모든 공연에서 매진 사례를 보여줬고 최근 쏜애플의 브랜드 공연인 ‘불구경 콘서트’ 또한 6일간의 공연이였음에도 1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한바 있다.

쏜애플은 변함없이 응원하고 사랑해주신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시스템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본인들도 많이 기대하고 있는 콘서트라고 전했다.

쏜애플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은하’의 티켓은 10월 3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인 멜론티켓과 YES24티켓을 통해서 판매된다.

쏜애플은 동아시아 밴드 투어 Far East Union Vol.4 (이하 FEU 라 칭함)의 한국 공연인 11월 9일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 무대를 시작으로 일본과 대만에서의 바쁜 11월 일정을 준비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