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아스트로 문빈, 생일 때 차은우에게 감동받은 사연은?

입력 2020-03-17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아이돌’ 아스트로 문빈, 생일 때 차은우에게 감동받은 사연은?

‘쇼챔피언’ 새 MC로 발탁된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베리베리 강민이 ‘주간아이돌’ 스페셜 MC 신봉선과 웃음 케미를 뽐낸다.

‘쇼챔피언’ MC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베리베리 강민은 18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 M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문빈, 윤산하, 강민은 스페셜 MC 신봉선과 유머러스한 예능감으로 빅 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문빈, 윤산하, 강민은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서로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나에게 물어봐’ 코너를 진행했다. 그들은 취미, 매력, 첫인상 등을 비롯해 디테일한 질문들로 서로에 대해 깊게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문빈은 생일 때문에 같은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한테 감동받고, 윤산하에게 서운했던 사건을 공개해 윤산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윤산하는 동생인 강민의 눈도 못 쳐다보겠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문빈, 윤산하, 강민은 스페셜 MC 신봉선의 안무를 보고 그룹명과 곡명을 맞히는 ‘댄싱봉’ 코너를 진행했다. 특히 스페셜 MC 신봉선은 수준급 춤 실력을 뽐내 MC 광희는 물론이고 제작진까지 놀라게 했다. 또한 문빈, 윤산하, 강민은 정답과 동시에 세리머니 안무로 눈 호강까지 책임졌다는 후문.

‘쇼챔피언’ 새 MC 문빈, 윤산하, 강민과 스페셜 MC 신봉선의 호흡은 18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