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종현, ‘라이브온’ 출연 확정…황민현 절친+FM 선도부장

입력 2020-08-05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종현, ‘라이브온’ 출연 확정…황민현 절친+FM 선도부장

배우 노종현이 플레이리스트 신작 JTBC ‘라이브온’에 출연을 확정했다.

노종현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플레이리스트,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 제작)에서 도우재 역을 맡는다. 드라마는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다.

노종현이 열연할 도우재는 극 중 고은택의 절친으로 FM 선도부장이다. 감정보단 이성에 집중하는 이른 바 ‘신중함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인물. 여자친구인 재이(연우 분)와 커플 케미를 통해 ‘요즘 10대’의 리얼 연애사와 고민을 섬세하게 다루며 트렌디한 청춘을 그려갈 예정이다.

노종현은 최근 MBC ‘꼰대인턴’에서 주윤수 역을 맡아 현실적인 사회생활 고충을 담백하게 담아내 시청자의 호평을 샀다. 또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순수파 형사 꿈나무, 돈을 위해선 무엇이든 하는 섬뜩한 사이코패스, 그리고 사회 초년생 캐릭터까지 완벽 소화하며 대세 반열에 합류했다. 이에 풋풋한 10대 학생으로 변신할 노종현의 모습이 기대된다.

사진= 바이브액터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