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호 ‘시지프스’ 출연확정, 조승우와 호흡 [공식]

입력 2021-01-11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태인호가 2021년 JTBC 새 수목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극본 이제인 전찬호 연출 진혁)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태인호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시지프스: the myth’(약칭 ‘시지프스’)는 JTBC 10주년 특별드라마로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와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다.

태인호는 극 중 ‘퀀텀앤타임’의 공동 대표이자 천재 공학자 한태술(조승우 분)의 페이스 메이커 에디 김으로 분한다. 사교적인 성격부터 신사다운 품격까지 완벽함으로 무장하고 ‘퀀텀앤타임’을 세계적인 회사로 성장시킨다고. 한태술을 격려하며 끊임없는 동기 부여를 통해 회사를 성장시킨 것에 큰 자부심을 느끼는 인물이다. 그러던 중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중심에 서게 된다.

앞서 작품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코미디부터 로맨스, 메디컬 등 장르 타파 배우로 자리한 태인호는 이번 작품에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완벽함으로 무장했지만 남모를 비밀을 감춘 캐릭터를 태인호만의 세밀한 감정 열연으로 입체감 넘치게 완성시킬 예정이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주연 자리에 우뚝 선 태인호의 새로운 캐릭터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시지프스’는 ‘런 온’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