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NEW 스릭슨 Z-STAR, Z-STAR XV 출시

입력 2021-02-04 13: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릭슨이 새롭게 출시한 Z-STAR Series Golf Balls 이미지. 사진제공 | 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4일 스핀 기술력을 집약한 ‘NEW 스릭슨 Z-STAR’, ‘Z-STAR XV’를 출시했다.

스릭슨이 새롭게 선보이는 NEW 스릭슨 Z-STAR, Z-STAR XV는 6세대에 걸친 진화를 통해 투어에서 입증된 스핀 퍼포먼스에 업그레이드된 커버 소재와 새로운 코어 기술을 더해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스핀을 통해 스코어를 줄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NEW 스릭슨 Z-STAR, Z-STAR XV의 커버에는 스핀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분자 소재인 ‘SeRM¤(세럼)’을 적용했다. ‘SeRM¤(세럼)’을 사용한 스핀 스킨 코팅으로 점성을 높여 스핀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부드러운 타구감을 만들 수 있었고, 내구성이 향상돼 일관성 있는 플레이를 돕는다. 338딤플을 적용하여 강한 맞바람에도 놀라운 직진성과 비거리 향상을 제공한다.

특히 NEW 스릭슨 Z-STAR(3피스)는 스핀 스킨 코팅과 0.6㎜ 슈퍼 소프트 우레탄 커버를 통해 아이언과 웨지샷 시 볼의 커버가 그루브에 더 밀착되어 스핀량을 향상시켜 놀라운 컨트롤 퍼포먼스가 가능해졌다. NEW Z-STAR XV(4피스)에는 스릭슨 골프 개발팀과 던롭타이어 연구팀이 함께 개발한 이너코어(Inner-core)를 통해 드라이버 비거리를 최대한 증대 시켰다.

오직 스핀력 향상을 위한 스릭슨의 뚝심 있는 개발을 통해 출시된 NEW 스릭슨 Z-STAR시리즈는 아마추어 골퍼도 프로선수가 보여주는 그림 같은 스핀을 쉽게 체험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퓨어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NEW스릭슨 Z-STAR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된다. Z-SATR 시리즈 중 2더즌 구매 시 3월에 출시될 스릭슨 DIVIDE 볼 시리즈 하프 더즌(3피스 1슬리브, 4피스 1슬리브)을 증정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최경주, 박인비 프로의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NEW 스릭슨 Z-STAR, Z-STAR XV는 300여 개 전국 스릭슨 특약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