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화보 “신선한 충격 선보일 것”

입력 2021-03-19 1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소미 화보 “신선한 충격 선보일 것”

가수 전소미가 봄처럼 환상적인 매력을 뽐냈다.

19일 패션 문화 매거진 ‘데이즈드’는 4월 호에 등장한 전소미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럭셔리한 스타일링부터 캐주얼한 룩 등 다채로운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이어진 인터뷰에서 전소미는 평소 가방을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정도로 애정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난 2년간 뮤지션으로서, 개인으로서 변화와 현재에 대해 “더블랙레이블에 온 뒤로 조금씩 제 음악적 개성에 대해 알아가고 있어요. 그만큼 언제가 될지는 알 수 없지만 다음 앨범은 확실히 재밌을 거예요”라는 말로 기대감을 높였다.

또 “앞으로도 신선한 충격을 음악과 무대, 행보로 선보이고 싶어요. 어떤 콘셉트로 컴백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다양하게”라며 뮤지션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전소미는 “한편으로는 만 스무 살인 제가 루이 비통과 협업한다는 것 자체도 신선하지 않아요? 앞으로도 이런 상징적은 도전을 계속하고 싶어요. 리스크가 있어도 괜찮아요. 그게 이 시대에 제가 해야 할 임무라고 생각해요”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놀라운 행보를 이어나갈 것을 예고했다.

한편, 전소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4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