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유재석, 도경완 트라우마…유야호의 고뇌

입력 2021-04-09 1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정민 노래 부르는 지원자
진짜 김정민? 도경완 재도전?
MBC ’놀면 뭐하니?’ 유야호(유野好)가 지독한 트라우마에 빠진 모습이 담긴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 영상이 선공개 됐다. 유야호의 톱10귀를 대 혼란에 몰아넣은 ‘김정민-도경완’ 트라우마가 대놓고 김정민의 노래를 부르는 지원자 ‘이승기’의 등장에 되살아 난 것.

지원자 ‘이승기’가 김정민일지, 재도전한 도경완일지, 아니면 예상 밖의 새로운 지원자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유야호의 선택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1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9일 ‘MSG워너비’ 결성을 위한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에서 유야호(유野好)를 ‘김정민의 늪’에 빠뜨린 지원자 ‘이승기’의 오디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블라인드 오디션 2라운드’의 7번째 지원자 ‘이승기’의 영상이 담겨 있다. 故 최진영(SKY)의 ‘영원’을 부르는 ‘이승기’의 노래에 유야호는 은근히 들려오는 콧소리를 듣고 정준하를 떠올리는가 하면, 믿을 수 없다는 듯 “김정민 형 아냐?”하며 당황한 모습이다.

유야호가 ‘김정민-도경완’ 트라우마 때문에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노래의 클라이맥스에서 터지는 록 스피릿에 더욱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은다. 이에 유야호는 한 곡을 더 요청했고, ‘이승기’가 김정민의 ‘슬픈 언약식’을 부른 영상이 공개됐다. 유야호는 “아니 나를 지금 헷갈리게 하려고!.. 이젠 대놓고 김정민 형 노래를 하네?!”라며 갈팡질팡하는 자신의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들으면 들을수록 점점 미궁에 빠진 유야호는 “정민이 형 아닌가? 경환인가?”하며 지독한 트라우마에 갇혀 보는 이들까지 혼란스럽게 만든다.

대놓고 김정민의 노래를 부른 지원자 ‘이승기’의 등장 앞에서 유야호는 ‘김정민-도경완’ 트라우마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는 오는 1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