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싱글 ‘히토리쟈나이’ 발매 “캐럿♥” [공식]

입력 2021-04-21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세븐틴이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전격 발매한다.

세븐틴은 21일 ‘혼자가 아니야’라는 의미가 담긴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를 발매하며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웠던 열기를 이어나간다.

세븐틴의 일본 신곡 ‘히토리쟈나이’는 꿈을 향해 출발선에 서는 청춘의 용기와 다짐을 노래한 작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을 보냄과 동시에 캐럿(팬클럽 명)과의 재회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선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각자 다른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면서도 영상 통화를 통해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있는 세븐틴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클라이맥스에는 멤버가 모두 만나며 떨어져 있어도 같은 방향을 향해 가고 있는 메시지를 표현해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감동을 선사했다.

일본 인기 음악 방송 프로그램 후지TV ‘Love music’과 일본 TBS ‘CDTV LIVE! LIVE!’에 연이어 출연한 세븐틴은 ‘히토리쟈나이’ 무대로 완벽한 라이브와 청춘 그 자체의 퍼포먼스를 선사해 일본 트위터 실시간 급상승 트렌드에 장시간 이름을 올렸다.

‘히토리쟈나이’는 음원 선공개와 동시에 일본 주요 음원 차트에서 동명의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일본어 가사로 번안되어 수록된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Run to You)’와 ‘HOME;RUN’까지 전곡 줄 세우기를 기록,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와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세븐틴은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며 오는 27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