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딥티크와 여름한정 ‘서머 에센셜’ 프로모션

입력 2021-06-29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컬래버 한정 식음이벤트, 전용 럭셔리 패키지 등
그랜드 조선 제주는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와 손잡고 여름 프로모션 ‘서머 에센셜’을 8월15일까지 진행한다.

‘서머 에센셜’ 프로모션은 지중해 연안의 풍광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딥티크의 ‘서머 에센셜’ 컬렉션과 함께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고유의 향부터 전시공간, 가든, 다채로운 컬래버 식음 한정메뉴까지 경험하도록 구성했다.

우선 딥티크와의 식음 이벤트를 라운지앤바에서 선보인다. 여름을 상징하는 레몬그라스의 향을 담은 딥티크의 신제품 ‘캔들 시트로넬’에서 영감을 얻은 레몬그라스 에이드 2잔과 시트러스 과일 모양의 누가 드 제주 디저트 1개로 구성된 디저트 세트를 선보인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선착순 200명에게 딥티크 미니어처 캔들 시트로넬 35g과 딥티크 체험용 향수 샘플 2ml(랜덤제공)를 딥티크 코튼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는 ‘딥티크 가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주 중문의 자연경관을 내려다보며 로맨틱한 만찬과 함께 딥티크의 향기를 즐길 수 있다. 딥티크와의 협업을 기념해 나온 신관 힐스위트 전용 럭셔리 패키지 ‘타임 투 샤인’도 있다. 그랜드 조선 힐스위트 1박, 나이트 스낵 메뉴 J 바스켓,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준비한 13만원 상당의 럭셔리 뷰티 키트 등으로 구성했다.
럭셔리 뷰티 키트는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헤어미스트 오 데 썽, 영국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이브롬의 스킨케어 아이템 6종 (클렌저 디럭스, 머슬린 클로스 하프 디럭스, 레스큐 필패드, 레스큐 필 토너 바이알, 모이스처 크림 디럭스, 레스큐 마스크 디럭스) 등을 딥티크 베니티 파우치 속에 담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