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 마지막회…배정남vs카이 패션 대결

입력 2021-07-10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 마지막회…배정남vs카이 패션 대결

오늘(10일, 토) 방송하는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연출 나영석, 장은정)'에서는 배정남과 카이의 마지막 승부가 펼쳐진다.

지난 4월 첫 방송한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는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과 엑소 카이가 선보이는 패션과 케미로 매주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두 사람은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빈티지 룩, 아이돌 안무연습 룩, 세계 각국의 도시 느낌을 재현한 룩 등 상황별 패션 팁으로 유익함과 웃음을 함께 전했다. 뿐만 아니라 배정남과 카이는 서로의 집을 방문해 옷장을 구경하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끈끈해지는 케미로 훈훈함을 선사했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가 오늘 마지막 방송을 앞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휴가지 패션'을 주제로 배정남과 카이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출장지이자 배정남의 고향이기도 한 부산에 온 두 사람은 우승자에게 숙박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는 소식에 티격태격 신경전을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배정남과 카이는 체크인 라운지, 호텔 바, 야외 수영장 총 3가지 장소에 어울리는 패션으로 승부를 겨룬다. 극과 극 스타일의 체크인부터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한껏 멋부린 두 사람의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시즌2를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해 이목을 끌 전망이다. 배정남은 "시즌2까지 오게 된 것은 시청자분들 덕분"이라며 감사를 전한다. 또한 카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마무리한 고정 예능은 처음이었다. 재미있게 촬영했고, 배정남을 만났고 좋은 스탭분들과 함께해 기분이 좋다"는 한편 "시청자분들을 또 보고 싶다"는 훈훈한 소감을 밝힌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2’는 5분 편성물로, 10일(토) 저녁 7시 20분 tvN에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