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장기용 입대 발표→송혜교, 뒷모습 투샷 공개

입력 2021-07-26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장기용이 8월 입대를 앞두고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에 한창이다.

송혜교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재국&하영은”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은 송혜교와 장기용의 뒷모습을 담고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장이며, 두 사람의 다정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장기용의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오는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단독)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추얼리다. 2018년 드라마 데뷔작 ‘미스티’로 주목받은 제인 작가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배가본드’ 등의 촬영과 ‘낭만닥터 김사부2’의 공동 연출을 맡았던 이길복 감독이 만났다.

송혜교, 장기용을 비롯해 최희서, 유라, 윤정희 등이 출연하고 하반기 방영된다.

●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입장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마무리하고 오는 8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과 취재진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내린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병역의 의무를 성실하게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장기용을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