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공소년, BonX하민X승현 콘셉트 포토→‘컴백 임박’

입력 2021-08-06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5인조 보이그룹 BZ-BOYS(청공소년)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Bon과 하민, 승현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공개된 첫 번째 이미지에서는 푸른 하늘과 자연을 배경으로 내추럴한 무드를 보여주고 있는 세 멤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이미지에서는 청공소년의 시크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다. 붉은 브리지 헤어로 강렬함을 더한 리더 Bon은 크롭 재킷 아래 드러난 선명한 복근을, 하민은 독보적인 피지컬을 그대로 드러냈다. 장발 스타일링으로 독특한 아우라를 드러낸 승현은 여심을 설레게 하는 조각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Bon과 하민, 승현은 팀의 보컬 라인을 맡고 있는 멤버들로 리더 Bon은 미성의 아름다운 보이스로 팀을 이끌고 있고 승현과 하민은 개성 넘치는 파워풀한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하민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후 지난 5월 팀에 정식 합류, 새로워진 청공소년의 모습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BZ-BOYS(청공소년)의 새 앨범 ‘Contrast’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