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수빈, ‘여름 안에서’ 커버…러블리 매력

입력 2021-08-06 1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주소녀 수빈, ‘여름 안에서’ 커버…러블리 매력

그룹 우주소녀(WJSN) 수빈이 무더위를 날릴 청량한 커버송을 선사했다.

수빈은 지난 5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듀스의 ‘여름 안에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빈은 살랑이는 바람과 따스한 햇살 아래 감미로운 음색을 선보이는가 하면,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인간 복숭아다운 청순한 비주얼로 싱그러운 여름을 연상케 만들고 있다.

특히 수빈은 ‘여름 안에서’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낸 것은 물론, 직접 기타를 연주하는 모습으로 몰입도를 높이며 그만의 감성이 더해진 커버를 완성하기도 했다.

‘여름 안에서’ 커버 콘텐츠로 무더운 여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긴 수빈은 팀 내 메인 보컬답게 SBS 인기 드라마 ‘훈남정음’ OST ‘Slowly(슬로울리)’ 가창 참여를 비롯해 MBC ‘복면가왕’에선 맑고 순수한 목소리를 자랑하며 남다른 활약상을 뽐낸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수빈은 유닛 쪼꼬미 활동을 통해서는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우주소녀로는 도도하고 성숙한 분위기까지 보여주며 반전미 가득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인간 비타민 같은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수빈이 속한 우주소녀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