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성, 13일 컴백…마미손 등장? ‘자석’ 발표

입력 2021-08-12 1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배기성이 특별한 컴백 예고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12일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는 "배기성이 오는 13일 신곡 '자석'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발매 소식과 더불어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자석'의 스페셜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신곡 '자석'의 뮤직비디오 콘셉트 회의에 나선 배기성의 모습이 담겼다.

한 제작자는 "뮤직비디오에도 필승 3대 요소 '3M'이 있다. '뮤직(Music)', '모델(Model)', '마미손(Mommy Son)'"이라는 의견을 내놓았다. 이후 실제로 마미손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마미손은 배기성과 함께 밴드 사운드에 맞춰 즐겁게 몸을 흔드는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마미손은 "폭염에 복면 쓰고 10시간 촬영한 기분을 아느냐. 배기성 '자석' 망해라!"라며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했다.

앞서 배기성은 지난 11일 '자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배기성표 시원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처럼 배기성은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스페셜 영상의 일부를 공개하며 앞으로 베일을 벗을 콘텐츠 본편에도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배기성이 속한 PA엔터테인먼트에는 트랙스 출신 정모, 노바소닉, 에메랄드 캐슬, 류필립, 터보 김정남, 박시환 등이 소속돼 있다.

배기성의 신곡 '자석'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PA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