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아수라장’ 소율, 다이어트 비법 “탄수화물 안 먹어” (종합)

입력 2021-08-25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24일 SBS FiL '아수라장'에서는 박지윤, 정시아, 민혜연, 게스트 소율이 요즘 유행하는 셀럽 메이크업과 패션에 대해 토크를 나눴다.

문희준과 결혼한지 5년차가 된 소율이 벌써 31살이라는 말에 아수라장 MC들은 ‘진짜 동안’이라며 깜짝 놀란다. 소율은 요즘 아이 학원 따라다니면서 아이를 케어 하는 데 집중하고 있고 빨리 키워서 자유롭게 다니고 싶다고 미래의 방송활동에 대한 기대를 했다. 또, MC들은 아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 소율을 보며, 한 발 떨어져서 이모처럼 삼촌처럼 지켜 보는 것이 좋을 수 있다는 조언을 새겨듣는다.

이어, 아수라장 MC들은 ‘셀럽 메이크업 따라잡기’를 체험했다. 기초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케어 방법으로 공개한 것은 바로 '유산균' 화장품이었다. 장에 살고 있는 균 중 유익균을 직접 넣어주는 것처럼, 피부에서 균이 살고 있다며 피부에 있는 유익균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준다는 새로운 소식에 MC들이 놀라워한다. 색조 메이크업에 대해 소율은 “아직도 아이돌 메이크업을 선호”한다고 하며 "글리터를 포기 못하겠다"고 전했다.

또, 이들은 퍼스널 컬러를 알아보기 위해 어울리는 립스틱 색으로 쿨톤, 웜톤을 알아보았다. 민혜연은 쿨톤, 웜톤이 다 어울리자 박지윤은 "다 가졌네, 지성과 미모 가져, 쿨톤 웜톤 가져~" 부러움을 자아냈다.

소율은 진한 립스틱을 바른 민혜연에게 "집에 가시면 형부가 되게 좋아하실 것 같아요" 라고 하자, 민혜연은 "지우라고 하죠. 화장 진한 걸 안 좋아해요", "완전 맨 얼굴을 제일 좋아한다" 고 답했다. 민혜연은 퍼스널 컬러를 찾는 방법으로는 ‘섀도우’를 발라보면 퍼스널 컬러를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꿀팁을 전수했다. 소율에게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물어보자, 소율은 다이어트 비법으로 “탄수화물을 안 먹는다”고 했다. 대신 굶어서는 안 되고 “잘 안 먹고 공진단을 먹는다”며 반전 다이어트 비법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크리에이터 큐영을 초대해 요즘 유행하는 힙스터 룩을 알아보았다. 요즘 힙한 룩으로는 몸에 붙는 레깅스 느낌의 ‘세컨드 스킨룩’을 이야기했다. 의사라는 직업때문에 정형화된 패턴을 갖고 있던 민혜연이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옷을 착장하자 MC들이 환호를 보냈다. 정시아는 하이틴 룩, 소율은 레더 패션을 도전해 배우 이미지와 육아맘의 이미지 탈피에 성공했다.

고급 정보를 숨김없이 공개하는 은밀하고 비밀스런 토크쇼 ‘아수라장’은 매 주 화요일 밤 11시 SBS FiL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