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 오늘(27일) ‘LIE’ 공개

입력 2021-08-27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루피(Loopy)가 새 싱글을 공개한다.

Mnet ‘쇼미더머니 777’ 준우승자 루피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LIE (Feat. 24hrs)’ 공개를 예고했다.

오늘 앨범 발표에 앞서 루피는 지난 26일(목) 소속사 언컷포인트 공식 SNS 채널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LIE (Feat. 24hrs)’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 신비로운 보랏빛 하늘을 바탕으로 양갈래 머리를 한 캐릭터가 떨어지는 듯한 모습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루피의 새 싱글 ‘LIE (Feat. 24hrs)’는 팬들에 대한 그리움을 주제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진 리드미컬한 루피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2020년 발매한 정규 앨범 ‘NO FEAR’에서 호흡을 맞춘 Dayrick이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What You Like (feat. Wiz Khalifa & Ty Dolla $ign)’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1500만 회 이상의 스트리밍 횟수를 기록하는 등 힙합 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틀랜타 출신 래퍼 24hrs가 피처링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 지난 7월 선보인 ‘LOST CITY’와 오늘 발표되는 ‘LIE (Feat. 24hrs)’의 비주얼라이저 공개를 예고한 루피는 디렉터 VAVIL이 제작을 맡았으며, 각 앨범의 컨셉에 맞는 재미있고 독특한 스토리가 담겨 있다고 밝혔다.

‘LOST CITY’의 비주얼라이저는 루피가 3D 캐릭터로 등장해 디스토피아적 도시를 탐험하며 써 내려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LIE (Feat. 24hrs)’는 8bit 컨셉으로 루피와 24hrs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해 퀘스트를 정복하는 내용으로 제작되었다.

이처럼 싱글 ‘LIE (Feat. 24hrs)’ 공개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루피는 지난 2018년 Mnet ‘Show Me The Money 777’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래퍼로 독보적인 보이스와 특유의 그루브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오늘 오후 6시 루피의 싱글 앨범 ‘LIE (Feat. 24hrs)’가 공개된다”며 “팬들에 대한 솔직한 메시지와 루피만의 음악적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곧 공개될 비주얼라이저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루피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LIE’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워너뮤직코리아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