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MC확정…‘떡볶이집 그오빠’ 소통 담당 [공식]

입력 2021-08-27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 신규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로 뭉쳤다.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 MBC에브리원 신규 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오빠가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담아내는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를 이끌어 갈 매력적인 세 오빠는 바로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이다.

먼저 지석진은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추억에 진심인 오빠를 담당한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MSG워너비로 활동하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지석진이 가수에서 다시 본업인 예능인으로 돌아왔다. 지석진이 풀어놓은 ‘떡볶이’에 얽힌 추억과 따뜻한 이야기가 기대된다.

김종민은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소통과 영업에 진심인 오빠를 담당한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김종민은 특유의 친근함과 웃음으로 다양한 떡볶이집 손님들과 소통하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막내 이이경은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를 맡았다.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로서는 물론이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팔색조 이이경. ‘떡볶이집 그 오빠’ 손님들의 입맛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을 이이경의 활약이 궁금하다.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상상도 못 했던 조합이 탄생했다. 다른 듯 닮은,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세 남자가 ‘떡볶이’로 뭉쳤다. ‘떡볶이집 그 오빠’에 진심인 세 남자가 안겨줄 유쾌한 웃음과 공감이 기대된다.

한편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는 2021년 하반기 방송된다.

사진제공 = 각 소속사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