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던 “♥현아밖에 안보여”…달달 한도 초과 (종합)

입력 2021-09-01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HyunA)와 던(DAWN) 커플의 리얼한 일상이 첫 공개됐다.

현아와 던은 지난달 31일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아임퐈인땡큐 앤유?' 1회를 통해 알콩달콩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다.

'아임퐈인땡큐 앤유?'는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다큐멘터리로, 이날 현아는 던의 앞머리를 직접 잘라주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던은 "자기가 자르고 싶은대로 잘라"라고 말했으나, 정작 현아가 짧게 자르자 경악을 금치 못했다.

현아는 던을 "여보"라고 부르며 다시 헤어 커트에 나섰다. 던은 "내가 중학교 때 두발단속 때문에 급하게 할머니가 하시는 이발소에 갔다. 그때랑 비슷한 느낌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어 현아는 던에게 "너는 다른 아티스트의 무대를 보지 않는다"라고 지적하며 최신 인기곡들을 두루 섭렵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현아는 에스파(aespa)의 'NEXT LEVEL (넥스트 레벨)'에 스테이씨(STAYC)의 ‘ASAP (에이셉)’ 안무를 그대로 따라해 감탄을 유발했다.

던은 방송국에서 다른 연예인이 아닌 현아만 본다고 피력했다. 던은 "내 눈에는 자기밖에 안 보인다. 나는 다른 사람 보기를 돌 같이 한다. 사랑은 던처럼"이라고 자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랑만큼 일에도 열정적인 현아의 모습도 시선을 모았다. 현아는 이어진 화보 촬영장에서 프로페셔널하게 집중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현아와 던은 쉬는 시간 반려견 소금이와 햇님이도 살뜰히 챙겼다. 현아는 "소금이랑 햇님이를 보면 예뻐 죽겠다"라며 "저희에게 이런 특별한 존재가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다. 던은 "사실 일 외적으로 만나서 친구로 지내는 사람은 거의 없다"라며 "현아는 더 심하다. 너무 어렸을 때부터 일을 했으니까 아예 없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현아와 던은 함께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앞으로 어떠한 모습을 더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였다.

다큐멘터리를 통해 리얼한 커플 일상을 공개한 두 사람은 오는 9월 9일 오후 6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EP [1+1=1]을 발매하며 첫 듀엣 활동에 나선다.

[사진 = 스튜디오 룰루랄라 '아임퐈인땡큐 앤유?' 1회 캡처]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