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1/09/14/109245932.2.jpg)
-운영사 롯데관광개발, 서울광화문빌딩점과 동시 론칭
-MZ세대 공략, 클랭클랑 등 국내 신진 브랜드 5곳 입점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에 골프웨어 매장이 오픈했다.-MZ세대 공략, 클랭클랑 등 국내 신진 브랜드 5곳 입점
제주드림타워를 운영하는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주말 K패션 쇼핑몰 한컬렉션의 제주드림타워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 ‘드림 골프’(Dream Golf)를 동시 론칭했다.
14개 품목의 편집숍 형태인 한 컬렉션에서 숍인숍 형태로 운영하는 드림 골프는 최근 골프 붐이 불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하고 있다. 클랭클랑, 쿠메 스포츠, 앤투마스, 빅토리지, 제이미 웨스트 등 5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기능성보다 패션성과 감성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신진 브랜드들이다.
![](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1/09/14/109246014.2.jpg)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기존의 대기업 브랜드나 외국 유명 브랜드 대신 실력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자는 한컬렉션의 취지에 맞게 국내 신진 브랜드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한컬렉션은 지난해 12월 제주드림타워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문을 연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이다. 방탄소년단의 수트를 제작한 백지훈과 블랙핑크의 무대의상을 맡은 윤춘호 등 K 패션 디자이너 200여 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다양한 품목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